위픽레터를 구독하신 후 폼을 작성해야 
구독하신 이메일로 웨비나 접속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픽레터를 구독하고 매월 개최되는 웨비나에 무료로 참가하세요. (매회 선착순 100명)

위픽레터 구독하기​​

연사 HYO


마케팅 디자이너 권효진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에서 13년동안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위픽레터의 에디터이자 마케터와 제일 가까이서 일하는 마케팅 디자이너 HYO입니다. 

  • 작은 광고배너 제작부터 배민 브랜드 캠페인까지 다양한 마케팅 디자인 업무를 경험했어요.
    대표적으로 [우리가 어떤민족입니까] 브랜드 캠페인, 제 2-3회 배민신춘문예 제작에 참여했어요.
  • 배민 앱 내의 음식배달 서비스, B마트, 전국별미, 장보기쇼핑(구 배민스토어), 배민상회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마케팅 디자인 업무를 진행했어요.
  • 현재 배민앱 내의 마케팅 디자인의 사용성을 높이고, 디자인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디자인 라이브러리 시스템 프로젝트를 리드하고 있어요.

웨비나 신청하기


주요 정보


일시 : 2024년 9월 26일 목요일 오후 4시 ~ 오후 5시 (60분)

신청 기간 : 2024년 9월 5일~9월 25일 (선착순 100명)

비용 : 위픽레터 구독자는 무료, 비구독자(이벤터스에서 유료 50,000원)   ​​​​위픽레터 구독​​하기

웨비나 접속 주소 : 위픽레터 구독 메일로 개별 발송


이것을 얻어가실 수 있어요.


마케팅 디자인이 뭐죠?

운영 디자인? 콘텐츠 디자인? 플랫폼 서비스에서 중요한 마케팅 구좌인 배너와 이벤트페이지를 만드는 마케팅 디자인을, 배민앱 마케팅 디자이너의 1주일 일과를 통해 들여다보아요.


의외로(은근히?) 마케팅 디자인에서 중요한 것

얼핏 보면 비슷한 디자인을 반복적으로 만드는 일 같지만, 이 마케팅 디자인에서도 들여다봐야 할 것이 많아요. 


마케팅 디자인을 “잘 하기 위한” 마케터와 디자이너의 역량

앱 내의 작은 영역이지만 은근히 많은 능력을 요구하는 마케팅 디자인 영역에서, 일잘러가 되기 위해 마케터와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역량을 알아보아요.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이 영역에서 [함께] 일을 잘 하는 팁

마케팅 디자인에서는 마케터의 기획과 디자이너의 솜씨가 합쳐져야 시너지가 생깁니다.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함께 일을 잘 하는 협업 팁을 알아보아요.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온라인 광고 소재 제작하는 마케터
  • 앱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진행하는 마케터
  • 앱 내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싶은 분
  • 앱 내의 배너, 이벤트페이지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분
  • 반복적인 배너와 이벤트페이지 제작 업무에서 경력을 오래 이어갈 수 있을까 고민이신 분
  • 디자이너와 자주 일하는 마케터, 또는 마케터와 자주 일하는 디자이너
  • 마케팅 디자인 업무를 진행하면서 일잘러가 되고싶은 분, 이 분야에서 더 성장하고 싶은 분  





위픽레터 구독하기                                         

 웨비나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