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레터를 구독하신 후 폼을 작성해야
구독하신 이메일로 웨비나 접속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픽레터를 구독하고 매월 개최되는 웨비나에 무료로 참가하세요. (매회 선착순 100명)
위픽레터 구독하기
연사 HYO
마케팅 디자이너 권효진
배달의민족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에서 13년동안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위픽레터의 에디터이자 마케터와 제일 가까이서 일하는 마케팅 디자이너 HYO입니다.
- 작은 광고배너 제작부터 배민 브랜드 캠페인까지 다양한 마케팅 디자인 업무를 경험했어요.
대표적으로 [우리가 어떤민족입니까] 브랜드 캠페인, 제 2-3회 배민신춘문예 제작에 참여했어요. - 배민 앱 내의 음식배달 서비스, B마트, 전국별미, 장보기쇼핑(구 배민스토어), 배민상회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마케팅 디자인 업무를 진행했어요. - 현재 배민앱 내의 마케팅 디자인의 사용성을 높이고, 디자인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디자인 라이브러리 시스템 프로젝트를 리드하고 있어요.
웨비나 신청하기
주요 정보
일시 : 2024년 9월 26일 목요일 오후 4시 ~ 오후 5시 (60분)
신청 기간 : 2024년 9월 5일~9월 25일 (선착순 100명)
비용 : 위픽레터 구독자는 무료, 비구독자(이벤터스에서 유료 50,000원) 위픽레터 구독하기
웨비나 접속 주소 : 위픽레터 구독 메일로 개별 발송
이것을 얻어가실 수 있어요.
마케팅 디자인이 뭐죠?
운영 디자인? 콘텐츠 디자인? 플랫폼 서비스에서 중요한 마케팅 구좌인 배너와 이벤트페이지를 만드는 마케팅 디자인을, 배민앱 마케팅 디자이너의 1주일 일과를 통해 들여다보아요.
의외로(은근히?) 마케팅 디자인에서 중요한 것
얼핏 보면 비슷한 디자인을 반복적으로 만드는 일 같지만, 이 마케팅 디자인에서도 들여다봐야 할 것이 많아요.
마케팅 디자인을 “잘 하기 위한” 마케터와 디자이너의 역량
앱 내의 작은 영역이지만 은근히 많은 능력을 요구하는 마케팅 디자인 영역에서, 일잘러가 되기 위해 마케터와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역량을 알아보아요.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이 영역에서 [함께] 일을 잘 하는 팁
마케팅 디자인에서는 마케터의 기획과 디자이너의 솜씨가 합쳐져야 시너지가 생깁니다.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함께 일을 잘 하는 협업 팁을 알아보아요.
- 온라인 광고 소재 제작하는 마케터
- 앱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진행하는 마케터
- 앱 내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싶은 분
- 앱 내의 배너, 이벤트페이지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분
- 반복적인 배너와 이벤트페이지 제작 업무에서 경력을 오래 이어갈 수 있을까 고민이신 분
- 디자이너와 자주 일하는 마케터, 또는 마케터와 자주 일하는 디자이너
- 마케팅 디자인 업무를 진행하면서 일잘러가 되고싶은 분, 이 분야에서 더 성장하고 싶은 분
위픽레터 구독하기
웨비나 신청하기